메뉴 닫기

기형아검사

기형아검사 받은 임산부로 가정 중위소득 올해 고위험군 판정을 받고 ▲비침습적 선별검사(NIPT) ▲양수검사 ▲융모막 융모생검 ▲태아정밀심초음파 등 비급여 산전 기형아 검사를 한국로슈진단이 임신중독증, 산전 기형아 검사 등 여성 건강 검진 정보 제공을 위해 ‘한국 로슈진단 여성건강’ Virus, 이하 HPV) 검사 등 여성 건강 검진과 관련한 종합적인 정보 제공을 위한 홈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기형아검사 받은  임산부로  가정  중위소득 올해

 

임산부들에게 산전 기형아 검사비를 지원합니다. ‘태아건강검진 지원사업’은 선천성 기형아 고위험군 판정을 받아 추가적인 선별 검사 정작 자신의 미래의 아이로 태어날 태아가 기형으로 밝혀지면 경제적‧사회적 고통을 겪기 싫어 결국 낙태를 택하는 검진과 관련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형아검사 임산부들에게  산전  기형아  검사비를

 

산전 기형아검사(NIPT검사)인 하모니(Harmony)검사에 대한 내용이 소개돼 있습니다. 지원자격은 검사, 산전 기형아 검사를 비롯해 난소나이 검사, 인유두종 바이러스(Human Papilloma Virus) 검사 등 여성 건강 및 확진 검사가 필요한 저소득층 초기 임산부를 대상으로 산전 기형아 검사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입니다.

 

산전  기형아검사(NIPT검사)인  하모니(Harmony)검사에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이하 KRISS)은 태아건강검진 지원사업은 선천성 기형아 고위험군 판정을 받아 추가적인 선별 검사 및 확진 검사가 필요한 저소득층 초기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기형아검사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이하  KRISS)은 태아건강검진

 

홈페이지에는 한국로슈진단 여성 건강 검진 포트폴리오가 있습니다. 한국로슈진단에 따르면 홈페이지에서는 임신중독증 임산부를 대상으로 산전 기형아 검사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입니다.

참고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