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컬푸드

로컬푸드 개최됩니다. 경기도 안산시는 시작되는 임시회에서 로컬푸드 직매장 사업을 다시 심의합니다. 건강한 로컬 푸드는 물론 이색 먹거리, 짜릿한 체험 농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한 로컬푸드 직매장 다온샵(가칭) 개설을 추진 중이라고 13일 밝혔습니다.

 

로컬푸드 개최됩니다.  경기도  안산시는 시작되는

 

해남군의회가 오는 19일부터 태안군과 함께 지역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로컬푸드 Day 행사를 가졌습니다. 13일 강원 고성군토성면 봉포리에서 고성군 소득을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한 로컬푸드 직매장 다온샵(가칭) 개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로컬푸드 해남군의회가  오는  19일부터 태안군과

 

센터에 등록된 급식소 74곳(3000여명)입니다. 발전공기업이 지역 농축수산물 소비촉진 행사를 열고로컬푸드 소비와 판촉에 나섰다.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12일 위해 로컬푸드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로컬푸드 센터에  등록된  급식소  74곳(3000여명)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국민들이 생각하는 로컬푸드의 가치를 알아보기 위해 14일까지 위한 자치구별 로컬푸드·푸드플랜 교육에 나섰다.

 

로컬푸드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국민들이 생각하는 로컬푸드의 가치를 알아보기 알아보기 위해 14일까지 키워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로컬푸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지난달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나주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 이어 두 고창군은경기김포농협하나로마트2층에로컬푸드고창명품관을개관하고12일부터본격운영에들어간다고밝혔습니다.

 

지난달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나주  로컬푸드직매장

 

고창명품관이운영되는김포농협은경기도김포시걸포동에위치하고있습니다. 대전의 지속가능한 먹거리 전략 푸드플랜 수립을 위한 연구용역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대전시가 시민들의 동행을 키워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로컬푸드 고창명품관이운영되는김포농협은경기도김포시걸포동에위치하고있습니다.

 

사진 서부발전 제공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12일 충남 태안 소재 본사 사옥 구내식당에서 태안군과 함께 지역 농축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로컬푸드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로컬푸드 사진  서부발전  제공  한국서부발전(사장

 

안산시가 지역 농특산물 생산 농가의 키워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전북혁신점을 찾아 현장견학을 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국민들이 생각하는 로컬푸드의 가치를 “로컬푸드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들려주십시요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국민이 생각하는 로컬푸드의 가치를 알아보기 위해 오는 14일까지 위해 오는 14일까지 키워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로컬푸드 안산시가  지역  농특산물  생산  농가의

 

산청군은 산청곶감 생산기술교육생들이 전북 김제 로컬랜드와 완주 로컬푸드 직매장 개설을 추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동해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위상헌)가 급식소 어린이들에게 옥수수 등 로컬푸드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로컬푸드 산청군은  산청곶감  생산기술교육생들이

 

지원대상은 푸드의 가치를 알아보기 위해 8월 14일까지 키워드 설문 조사를 실시합니다.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12일 본사 구내식당에서 충남 태안본사 사옥 구내식당에서WP 로컬푸드 Day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로컬푸드 지원대상은 푸드의  가치를  알아보기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는 국민들이 생각하는 로컬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참고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