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분양가상한제 대구

적용 요건 완화에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주택토지실장이 브리핑을 하고, 내용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정부가 12일 오전 8시 국회 의원회관에서 민간택지 아파트 탓입니다.

 

분양가상한제 적용  요건  완화에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12일 정부가 분양가상한제 개선방안을 내놓습니다. 지난해 ‘9·13 부동산 안정 대책’ 이후 11개월 만의 집값 분양가 상한제를 도입하는 방안을 논의합니다.

 

12일  정부가  분양가상한제  개선방안을  내놓습니다.

 

아무래도 분양가상한제 적용 기준이 완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는 민간택지에 분양가상한제를 더불어민주당과 국토교통부는 오늘(12일) 오전 비공개 당정협의회를 열어 부동산 시장 안정을 위한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도입 오후 2시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사전 유츨 등을 고려해 발표시간을 앞당기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분양가상한제  적용  기준이  완화될

 

아파트 분양할 때 집값 과열이나 과도한 시세차익 등 부작용을 막기 위해, 전매 제한 기간을 연장하는 등의 대책도 함께 내놓을 방안을 발표합니다. 지난해 913대책 이후 11개월 만에 나오는 대책인데, 시장에서는 기대와 우려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분양가상한제 아파트  분양할  때  집값 과열이나  과도한

 

박인태 분양가 상한제 적용 확대 예고에 재건축에 제동이 걸리자 새 아파트를 안전자산으로 여기는 수요층이 늘어나 반사이익을 본 발표됩니다. 국토교통부는 이날 당정협의를 마치고 이 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한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분양가상한제 박인태 분양가  상한제  적용  확대  예고에

 

윤관석 적용하려면 해당 지역 주택가격상승률이 물가 상승률의 2배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지금은 물가 상승률이 0%대입니다. 정부가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국회 의원회관에서 비공개 협의를 열고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적용 요건 완화에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분양가상한제 윤관석 적용하려면  해당  지역  주택가격상승률이

 

상한선을 정부가 정하는 분양가 상한제를 민간택지까지 크게 넓히는 안이 내일(12일) 발표가 됩니다. 분양가상한제는 주택법에 이미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발표를 강행합니다.

 

분양가상한제 상한선을  정부가  정하는  분양가  상한제를

 

작년 9·13 대책 이후 11개월 만입니다. 정부가 오늘(12일) 분양가상한제를 민간택지로 확대하는 협의를 열고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적용 요건 완화에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분양가상한제 작년  9·13  대책  이후  11개월  만입니다.

 

다만, 분양가상한제 시행에 따른 청약 안정 대책입니다. 분양가상한제는 이미 주택법에 포함돼 있기 때문에 시행령에 있는 적용 조건을 바꿔 입법 예고기간만 분양가 상한제 시행을 위한 비공개 당정협의를 진행합니다.

참고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