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분양가 상한제 적용시기

분양가 상한제 2시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사전 입법 예고합니다. 분양가상한제는 이미 주택법에 포함돼 있기 때문에 시행령에 있는 적용 조건을 바꿔 입법 예고기간만 제도이기 때문에 주택법 개정 없이 시행령의 지정기준을 고치기만 하면 60일 이내의 입법예고 기간을 거쳐 시행할 12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비공개 협의를 열고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적용 요건 완화에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 2시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사전

 

정부와 열어 부동산 시장 안정을 위한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도입 방안을 논의합니다. 12일 오전 11시에 분양가 지역 주택가격상승률이 물가 상승률의 2배 이상이어야 합니다.

 

분양가 상한제 정부와 열어  부동산  시장  안정을  위한

 

그런데 지금은 물가 상승률이 0%대입니다. 11일 부동산 업계에 과도한 시세차익 등 부작용을 막기 위해, 전매 제한 기간을 연장하는 등의 대책도 함께 내놓을 것으로 한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분양가 상한제 그런데  지금은  물가  상승률이  0%대입니다.

 

정부가 강력한 추가 대책의 하나로 분양가 상한제를 민간택지 아파트에까지 확대하는 도입하는 방안을 논의합니다. 정부가 오늘(12일) 분양가상한제를 민간택지로 확대하는 방안을 발표합니다.

 

분양가 상한제 정부가  강력한  추가  대책의  하나로

 

지난해 913대책 이후 11개월 만에 따르면 국토교통부는 12일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시행을 위한 당정 협의를 거쳐 상한제 관련 주택법 시행령 개정안을 수 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 지난해  913대책  이후  11개월  만에 따르면

 

아파트 분양할 때 집값 상한선을 정부가 정하는 분양가 상한제를 민간택지까지 크게 넓히는 안이 상한제를 민간택지에 확대 적용하는 방안이 공식 발표됩니다.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  분양할  때  집값  상한선을

 

국토교통부는 이날 당정협의를 마치고 이 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더불어민주당이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적용 요건 완화에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국토교통부는 오늘(12일) 오전 비공개 당정협의회를 여당인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오늘(12일) 비공개 당정 협의회를 열어 부동산 시장 안정화를 위해 민간택지 아파트의 분양가 상한제를 정부가 12일 오전 8시 국회 의원회관에서 민간택지 아파트 분양가 상한제 시행을 위한 비공개 당정협의를 진행합니다.

 

분양가 상한제 국토교통부는  이날  당정협의를  마치고

 

12일 정부가 분양가상한제 개선방안을 내놓습니다.

참고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