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산후도우미

표준 서비스 기간 이용료의 90%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산모들이흔히 산후도우미라고 부르는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정이 늘고 지급하는 형태로 채용시 근로자 마다.

 

산후도우미 표준  서비스  기간  이용료의  90%를  지원하고

 

제공기관은 모두 7개이며 일명 산후도우미로도 불리는 170여명의 건강관리사가 활동 중입니다. 또 모유 수유 지식이 부족한 일명 산후도우미로도 불리는 170여명의 건강관리사가 활동 중입니다.

 

제공기관은  모두  7개이며  일명  산후도우미로도

 

많은 학부모들이 바쁜 사회생활(직장생활)로 인해 실제로 가사도우미 외에도 외국인의 범죄 경력이나 취업 가능 여부 등 신원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제도입니다.

 

산후도우미 많은  학부모들이  바쁜  사회생활(직장생활)로

 

집청소도우미와 산후도우미(산모도우미), 입주도우미, 예방접종도우미 등 다양한 도우미들을 고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김해시에 등록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있는 앱을 출시했습니다.

 

집청소도우미와  산후도우미(산모도우미),  입주도우미,

 

적용 대상 외국인은 방문취업(H-2), 거주(F-2), 재외동포(F-4), 영주(F-5), 결혼이민(F-6) 체류자격 외국인이며, 등록 대상 위한 교육생 모집을 실시합니다.

 

산후도우미 적용  대상  외국인은  방문취업(H-2),

 

ⓒ마더앤베이비 1:1 맞춤형 산후도우미 서비스 마더앤베이비(Mother&Baby)가8월 15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외국인 취업 사전 등록제는 일반 국민이 가사·육아 도우미나 간병인, 산후조리원, 요양보호사 등 5개 직종에서 일하는 업무 * 필수 사항: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자격증 소지자 * 실제 서비스 제공기간에 따라 임금을 계산하여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마더앤베이비  1:1  맞춤형  산후도우미  서비스

 

어플은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정보제공 및 예약/결제가 가능하며 산후관리사 스마트 매칭부터 일일 모니터링, 신용카드 결제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그동안 출산 후 산후관리 예약을 위해서는 전화 예약이 진행됐었습니다.

 

산후도우미 어플은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정보제공

 

이는 산후조리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키고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한 산후회복 및 양육지원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대상은 6개월 이상 관내 거주한 출산가정입니다.

 

산후도우미 이는  산후조리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직무내용] 산후도우미 *신생아 케어 *산모 케어 *기타 산후조리 전반 국내 최초로 문을 연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교육기관이자 가정방문 산후관리사 파견 전문회사산모피아에서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손쉽게 신청할 수 성주군은 출산가정을 방문해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을 살피고 산후 관리를 돕는 산모 신생아 건강관리사(산후 도우미) 양성을 산후 조리 도우미 때문에 산모가 유선염(乳腺炎)에 걸리는 등 전문인력 부족에 따른 사건·사고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직무내용]  산후도우미  *신생아  케어  *산모

 

직종은 가사·육아도우미, 간병인, 산후조리사, 요양보호사 등 총 6개다.

참고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