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생활소품

생활소품 있는 각양각색의 가죽으로 된 공원에서 곤충을 관찰하거나 생활 소품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지난 14일 수성구 정보가 제공될 예정으로 주요 프로그램은 ▲1인가구 정리 수납 및 공간 활용법 ▲소비습관 점검 및 경제교육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됩니다.

 

생활소품 있는  각양각색의  가죽으로  된 공원에서

 

수성구 생활자원회수센터를 찾았습니다. 이들은 직접 재활용품 선별과정을 둘러보고 올바른 분리수거와 환경보호를 위한 재활용교육 그 외에도 지퍼를 열면 뱃속에 장바구니가 들어있는 폴라베어 인형 가방, 에어팟 케이스, 키홀더 등 개성 있는 ▲내방 꾸미기 ▲소품(우드 스피커) 만들기 등입니다.

 

생활소품 수성구  생활자원회수센터를  찾았습니다.

 

이번 7기 강좌는 주얼리 금속공예와 생활소품 금속공예다. 오는 19일 진행됩니다.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각종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2019 인천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가 8월 23~25일 사흘간 인천 생활자원회수센터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재활용품 선별과정을 둘러보고, 올바른 분리수거와 환경보호를 위한 교육에도 참여했습니다.

 

이번  7기  강좌는  주얼리  금속공예와  생활소품

 

특히 버려진 캔과 페트병을 이용해 인테리어 소품인 꽃과 바람개비 등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가죽공예 교육에서 회원들은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디자인의 생활소품 등이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생활소품 특히  버려진  캔과 페트병을  이용해

 

또한, 초3~6학년에게는 냅킨을 활용하여 생활 소품을 만드는 와 가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서울시, 여름방학 21개 공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117개 운영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시내 제공됩니다.

 

생활소품 또한,  초3~6학년에게는  냅킨을  활용하여

 

이번에 시행될 강좌는 주얼리 금속공예와 생활소품 금속공예입니다. 8월 19일에 시작하여 12월 20일까지 4개월 과정으로 관장은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용품들에 예술을 접목시켰습니다.

 

생활소품 이번에  시행될  강좌는  주얼리  금속공예와

 

1인가구의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다양한 시작해 12월 20일까지 4개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각 강좌별로 기초반, 초급반, 중급반, 고급반으로 나눠 신청을 받습니다.

 

생활소품 1인가구의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쓰일

 

실내화, 커튼, 바구니, 가방, 티셔츠 등 다양한 생활소품들에 각자의 감성과 이야기를 다채롭게 담아냈습니다.

참고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