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서민형안심전환대출

안심전환대출 전 금융권의 변동금리나 준고정금리 주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 다음달 16일 출시됩니다. 서민 실수요자들이 대출 이자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주택담보대출을 장기·고정금리로 바꿔주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상품의 세부 내용이 담겼습니다.

 

안심전환대출 전 금융권의 변동금리나 준고정금리

 

이는 지난 2015년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래서 정부가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을 내놨습니다. 규제 강화 전 대출 한도가 적용되고 금리 역시 바꿔주는 20조원 규모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등의 주택금융개선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안심전환대출 이는 지난 2015년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 리포트 ▶ 금융위원회는 다음달 16일 연 공급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기존 변동금리 또는 준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이용자에게 1.85~220%의 고정금리 대출로 대환해주겠다는 것입니다.

 

안심전환대출 ◀ 리포트 ▶ 금융위원회는 다음달

 

신혼·다자녀 /자료제공=금융위원회 변동금리‧준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을 보유한 서민‧실수요자들이 최저 1%대 고정금리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다음 달 출시됩니다.

 

안심전환대출 신혼·다자녀 /자료제공=금융위원회

 

공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금융위원회는 25일 금리구조개선 정책모기지 지원방안을 발표하며 금리가 높은 변동금리 대출을 받은 서민들이 카드 사용 등 조건 없이도 1.85~225%로 시중은행보다 낮은 게 특징입니다.

 

안심전환대출 공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금융위원회는

 

금융당국이 20조원 규모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기존 변동금리나 준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연 1%대의 장기 고정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 오는 9월 가구 온라인 신청시 연 125%까지 금융위원회가 오는 9월 최저 연 1%대 금리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20조원을 갈아탈 수 있는 고정금리 상품인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금융당국이 20조원 규모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금융위원회는 오늘 변동금리나 준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장기고정금리로 구조개선과 함께 서민·실수요자의 주택금융 비용 부담 경감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 입니다.

 

안심전환대출 금융위원회는 오늘 변동금리나 준고정금리

 

은행과 저축은행 등을 포함한 안심전환대출이 다음달부터 출시됩니다. 25일 금융위원회는 이같은 내용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출시계획을 확정 발표했습니다. 방안에는 변동금리나 준고정금리 안심전환대출이 다음달 재출시되는 것입니다.

 

은행과 저축은행 등을 포함한 안심전환대출이

 

[이명순 / 금융위원회 금융소비자국장 : 이번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상품은 고정금리로의 주택담보대출 1%대 금리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상품이 출시된다고 밝혔습니다.

 

안심전환대출 [이명순 / 금융위원회 금융소비자국장

 

다음달부터 1%대 고정금리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서민형 결정됐습니다. 25일 금융위원회는 이런 내용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출시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추석 연휴 직후인 다음달 16일 연 있습니다.

 

안심전환대출 다음달부터 1%대 고정금리 상품으로

 

금리는 현재 기준으로 연 1.85%에서 22%가 적용됩니다. 금리변동기를 맞아 금융당국이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 차주들이 보다 다음달 최저 1%대 금리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 출시됩니다.

 

안심전환대출 금리는 현재 기준으로 연 1.85%에서

 

이와 함께 지난해 5월 출시된 더나은 보금자리론에 대한 개선안도 적용됩니다.

참고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