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 여성불감증, 요실금등 각종 여성질환과 성기능장애는 정신적 스트렛레스 , 환경경 요인등 오랜시간과 노력이 있어야만, 성욕감퇴된 배우자와의 친밀한 관계속에서 적극적인 노력으로 정동가 완화되거나, 심리적 만족감이 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불감증이란 단어자체를 부끄러워하거나, 문제를 인식하면서도 의식적으로 문제시 삼지 않으려고 하는것은 성기능장애를 더욱 악화시킬수 있습니다.
잦은성관계,출산, 나이가 들어가면서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안심할수 없는것이 질은 헐거워지고 넓어지기 때문에 평소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을 익히고 실천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케겔운동하는법을 이미 입소문을 통해 알고 있어도 꾸준하게 효과를 볼때까지 케겔운동을 하는 여성이 드문것이 현실입니다.
올바른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은 요도를 받치고 있는 골반저근육을 정확히 찾아 수축하고 이완하는 운동을 반복하는것인데~ 혼자하는 운동은 케겔운동의 정확한 포인트를 스스로 인지하기가 어려워 6개월이상 꾸준하게 해주어야만 어느정도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여성으로서 성능력자라 칭송받는 명기되는법

좁고 탄력있는 질을 선천적으로 타고나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을 통해 후천적인 명기로 거듭났다고 합니다.
출산이나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질의 노화가 올수 있으니 명기되는법 수술없는질수축을 통해 항상 질을 최적화 하였다는 것이죠.
명기는 한번의 섹스에서도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으로 남자를 단박에 매혹시킬수가 있다합니다.
때문에 남자는 명기와의 잠자리를 궁금해 하기도 하지요

질수축 질탄력 높여주는 여성 케겔운동하는법과 효과

여성은 임신후 출산과 반복적인 성생활로 방광을 둘러싸고 있는 괄약근과 질내경 및 질외경이 함께 늘어나고 이로인해 외음부근육의 약화와 함께 질수축력이 떨어져
성기능 장애가 오게 되는 많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몸의 노화가 진행돼 질수축력이 떨어지지만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느냐에 따라서 노화는 늦출수도 있습니다.
질의 탄력을 되찾고 수술없는질수축운동으로 케겔운동을 추천합니다.
케겔운동을 꾸준히 하면 요실금이나 변비치료, 성감의 발달로 상대방의 성감을 높일 수 있으며 성관계시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꾸준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 고단 작업으로 인내심이 필요한 운동입니다.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으로 효과를 보는 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일은 아닙니다.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 정확히 인지하기 위한 쉬운 방법

* 소변멈추기
– 천천히 숨을 멈추면서 소변을 본다.
– 숨을 들이 쉬면서 질근육을 수축하고 소변을 멈추어 본다.
– 숨을 내쉬면서 다시 소변을 본다.
– 2번과 3번을 반복하거나 소변이 끝날때까지 몇번이고 반복한다.
* 질근육을 강화하기
– 숨을 들이마시면서 질에 정신을 집중한다.
– 숨을 내쉴때 질근육과 눈과 입 주위의 근육을 풀어주면서 긴장을 풀어준다.
– 숨을 들이 마시고 질 근육과 눈, 입의 근육을 풀어주면서 긴장을 풀어준다.
– 숨을 내쉬면서 근육을 수축하고 숨을 들이쉬면서 근육을 풀어주기를 아홉번 반복한다.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 효과

–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질수축을 시킬수 있다.
–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기능을 강화
– 성관계를 할때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주어 오르가즘에 빨리, 강하게 느끼게 한다.
–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만들어 질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준다.
–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고 밀고 당길수 있는 테크닉을 길러준다.
– 섹스 파트너에게 최고의 쾌감을 선물할 수 있다.
– 질탄력성을 높여주어 요실금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다.
– 남성의 경우는 조루증, 발기부전, 사정조절능력등을 강화시킨다.

속궁합 높이는 수술없는 질수축 케겔 운동으로 명기되는법

필자의 진료실을 찾은 40대 여성 L씨에게 성기능 개선에 효과가 좋은 케겔 운동을 권했다.
질ㆍ항문 주위의 근육을 조였다 풀어줬다 하는 운동이다. 그러나 L씨는 여기저기서 케겔 운동을 권유받고 열심히 했는데도 별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서 시큰둥한 반응이었다. 자세히 물어보니 케겔운동하는법을 잘못 알고 있어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였다.
1948년 케겔 운동을 창안한 미국의 케겔 박사는 “효과가 없다”고 호소하는 환자들을 조사해봤다.
골반 근육의 위치와 운동 요령을 제대로 익히지 못해서 그렇다는 결과를 얻었다.
수술없는질수축 케겔운동하는법을 제대로 하려면 먼저 골반저근의 위치를 알아야 한다.
골반저근이란 여성의 질 입구를 둘러싼 질 주위 근육과 항문을 둘러싼 항문 괄약근을 포함하는 8자 모양의 근육이다. 이 근육이 골반 내 장기들을 받쳐준다.
부실해지면 요실금, 자궁 탈출 등의 문제가 생긴다. 또 성감이 저하되고 오르가슴이 약해질 수 있다.
흔히 케겔 운동 연습법으로 소변을 보다가 중간에 멈추는 방법을 말한다.
대변을 보다가 중간에 끊을 때 수축하는 근육이 바로 골반저근이다. 이 근육을 운동시키는 것이다.
또 너무 빠르게 수시로 조였다 풀었다 반복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틀린 방법이다.
근육을 수축한 채로 일정 정도 버텨야 단련 효과가 있다.
10초 동안 조였다가 다음 10초는 이완하는 방식이 바람직하다.
처음에는 2~3초 버티기도 힘들지만 익숙해지면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이렇게 조였다 풀었다 하는 것을 1세트로 해서 하루 100번을 시간 날 때마다 나눠 하면 된다.
성행위를 할 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골반저근을 케겔 운동 하듯이 조이는 여성이있다.
하지만 오히려 성적 흥분에 방해가 될 뿐이다.
기계에 앉아만 있어도 케겔 운동이 된다는 광고도 봤지만,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현대인은 바빠서 운동할 여유가 없다고 한다. 하지만 케겔 운동은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
식당에서 음식을 기다릴 때, 뉴스나 드라마를 볼 때, 출퇴근길에, 근무시간에도 의자에 앉아 남모르게 운동할 수 있다. 게다가 비용도 들지 않는다.
케겔 운동은 특히 출산 등으로 회음부에 손상을 입은 경우 질 근육을 재활하는 데 큰 효과가 있다.
서양에서는 산후 관리의 필수항목으로 꼽힌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의 성기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는 연구도 있다.
하지만 케겔 운동은 보조수단이다. 성기능 장애가 있다면 전문가를 찾아 원인을 발견해 치료를 받아야 함은 물론이다.
– 참고 –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