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예비부부학교

예비부부들에게 해피강사가 이야기합니다

예비부부학교

중랑구는 중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협력을 통해 6월9일과 16일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예비부부 및 커플을 대상으로 ‘2018 서울가족학교 예비부부교실’을 운영한다.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신혼부부학교는 예비부부 및 결혼한지 5년 이내 신혼부부가 참여할 수 있다.

광주 서구가 준비된 결혼이 아름다운 명품 예비부부학교를 운영한다.

광주시 서구가 오는 17일 오후1시부터 오후5시까지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에서 준비된 결혼이 아름다운 명품 예비부부학교를 운영한다. 신혼부부 참가자 모집은 서울YWCA 홈페이지에서 16일까지 진행된다.

광주 서구 제공광주 서구가 준비된 결혼이 아름다운 ‘명품 예비부부학교’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삼호고등학교 학생들의 이색적인 오케스트라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광주 서구가 지난 17일 오후 1시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에서 ‘준비된 결혼이 아름다운 명품 예비부부학교’를 운영했다.  중랑구가 오는 6월9일과 6월16일 양일간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예비부부 및 커플 15쌍을 대상으로 ‘2018 서울가족학교 예비부부교실’을 운영한다.

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오는 3일과 10일 이틀간,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에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서울 가족학교 예비부부 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명품 예비부부학교는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교제중인 미혼남녀결혼 3년 이내 신혼부부도 가능가 대상이다. 서울 강동구가 오는 3일과 10일 이틀간, 구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에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서울 가족학교 예비부부 교실’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평일공연도 풍성하다.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