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질염 플라즈마

여노피 산부인과 강미지 원장 “질염치료, 질정제 부작용” 답변영상

질염 플라즈마

마이코플라즈마 감염 시도 골반염이나 자궁경부염, 소도염 등의 원인이 되어 치료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칸디다성 질염의 경우가 90퍼센트를 차지하고 이외에 유레아플라즈마, 세균성 질염, 트라코 모나스 질염 등이 있다. 파붐 △유레아 플라즈마 유레아리티쿰 등 12 종류의 성병을 검진할 수 있다.

모두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자주 발병하게 됩니다. 방광염은 질염과 관계 되는 경우도 있고, 부부관계 이후에 꼭 걸리거나, 유레아플라즈마와 같은 요도염을 일으키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면역 저하로 인한 대표적 질환이 대상포진과 질염이다.

질염은 흔한 여성 질환이다. 제나탈리움 △마이코플라즈마 호미니스 △트리코모나스 △헤르페스 바이러스1 △헤르페스 바이러스2 △가드넬라 △매독 △칸디나곰팡이 등으로 좁은 의미의 성병검사다.

보다 치료 성공률을 높이려면, 원인균을 찾아내는 검사를 받는 게 좋다. 질 내부에는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와 유해균인 마이코플라즈마 등이 있는데 면역력이 떨어짐에 따라 질 내부의 균형이 깨어져 질염의 발생확률이 높아지게 된다. 또 최근에는 3대 질염 외에도 남성 비뇨기 감염의 중요한 감염균인 유레아플라즈마 및 마이코플라즈마 등에 의한 질염 역시 급격히 증가하는 양상이다.

‘우먼 케어’는 플라즈마 기술로 만들어진 살균수를 여성의 질염 환부에 분사해 이물질을 제거한 후, LED광을 환부에 쪼여 세균과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없앤다. 칸디다 질염을 방치하면 만성 외음부 칸디다증이 생겨 자주 재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방광염은 질염과 관계 되는 경우도 있고 부부관계 이후에 꼭 걸리거나 유레아플라즈마와 같은 요도염을 일으키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질염에 걸렸을 때에도 항생제로 치료하기 보다는 면역력을 키우고 질내 유익균이 더 잘 살 수 있는 질내 환경을 만들어나가는 한방치료가 필요합니다. 트리코모나스 질염, 그리고 자궁경부와 골반감염을 일으키는 임질, 마이코플라즈마 , 클라미디어 등이 있으며, B, C형간염, 매독, AIDS 등의 질병들이 대표적으로 나열됩니다. 만성 질염의 경우 재검에서 다시 균 검출이 돼 고통을 받게 됩니다.

마이코플라즈마 제니탈리움 genitalium – 마이코플라즈마 감염증 여성 감염의 경우 질염, 자궁내막염, 자궁경부염, 골반염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임신부는 조산 위험이 높아지기도 한다.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