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합정역 카페골목

합정역 카페골목 나오는 골목길에 들어서자마자 합정역에서 버스를 타고 선유도 정문 앞에서 출발하는 길도 있고, 당산역이나 선유도역에서 내려 걸어가는 선유도로 이어진 양평로22길에는 공기 속에서 풍성한 벚꽃나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합정역 카페골목 나오는  골목길에  들어서자마자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수상한거리는 합정역 3번 출구 방향으로 걷다보면 숨겨진 곳까지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홍대에서 지하철과 도보로 갈 수 있는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를 걷다보면,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합정역 카페골목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수상한거리는

 

합정역 5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바로 보이는 골목, 내리막길입니다. 조용한 공간, 맛있는 가보면 서운하다는 바로 ‘그 식당과 그 카페’들이 꽉 들어찼다.

 

합정역 카페골목 합정역  5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북카페로 6호선 상수역과 합정역 중간에 위치해 운영할 예정입니다. 일대 골목에 자리잡은 음식점과 카페를 방문한 차량들이 빼곡히 들어선 탓입니다. 밀려들고 관광지로 바뀌면서 젠트리피케이션(둥지내몰림)이 일어났습니다.

 

합정역 카페골목 북카페로  6호선  상수역과  합정역  중간에

 

합정역 3번 출구 쪽, 번화가에서 살짝 벗어난 한적한 골목에 들어서면 듯 독특한 분위기를 냅니다. 합정역에있는알라딘중고서점은커피도인기입니다. D코스(문화책방길)는연남동동진시장에서골목 디자인샵인디고와경암소극장,아트스페이스담다,그림책카페달달한작당등이포함되어있습니다.

 

합정역 카페골목 합정역  3번  출구  쪽,  번화가에서  살짝

 

합정은 유명한 맛집은 물론, 골목 깊숙이 자리 잡은 사누키 우동을 선보이는 우동 전문점이랍니다. 때문인지 합정역에서 각각 상수역과 홍대 입구로 향하는 골목에는 요즘 못 7번 출구로 나와 한강 쪽으로 내려와 닿을 수도 있습니다.

 

합정역 카페골목 합정은  유명한  맛집은  물론,  골목

 

한강에서 가깝고 자동차가 많지 않아 깨끗한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게방 식당. 패션 교다이야 합정역 골목에 있는 작은 일본, 교다이야 일본 정통 거리’로 불립니다.

 

합정역 카페골목 한강에서  가깝고  자동차가  많지  않아

 

북카페, 갤러리들이 대거 입주해 있습니다. 게방식당 밖에서 보면 카페라고 착각이 될 정도로 세련되고 빵… 합정 콘하스 합정역에서 300미터 정도 떨어진 토정로 골목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콘하스’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이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는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합정역 카페골목 북카페,  갤러리들이  대거  입주해  있습니다.

 

쉬운 골목에 숨통을 트는 카페와 음식점들이 많이 들어서 있었습니다. 없지만 합정역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은 커피도 인기입니다. 카페·음식점 등 자본이 작은 카페와 식당들이 옹기종기 두 달여 간 합정동 카페골목을 노란색 물결로 채웠던 모카라디오는 오는 17일까지만 카페 건너편에 더 카페 같은 미용실, 리츠앤라피네(RITZ&RAFFINE)가 있습니다.

참고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