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홍대속옷

홍대에서 브래지어끈 달린 티 입히고 돌아디니깈ㅋㅋ

홍대속옷

해당 사진은 최근 논란이 됐던 홍대 누드 모델 몰카 사진에 문 대통령을 합성한 것으로, 속옷을 입지 않은 문 대통령이 눈을 감고 침대 위에 누워있는 장면을 담고 있다. 그들은 “공연하다 여자 속옷 무대로 날아온 적도 있었다”며 공연 에피소드를 회상했다. 박은지 홍대 거리 포착 사진이 공개됐다.

성소수자가 마치 국민의 영웅이라도 되는 듯, 퍼레이드를 하면서 기괴한 옷차림과 상반신 탈의 후 속옷. 이태원과 홍대에 LGBTQ 관련 카폐, 술집, 모임이 즐비해도, 절대 경찰이 시비걸지 않는 나라이다. 속옷 하나, 수건 하나씩 그렇게 홀랑홀랑 빼서 쓰기만 하고 건조대는 언제까지 펼쳐둘 거냐고?” 때는 5 주 전. 밤늦게 홍대 근처를 달리다가 공사로 움푹 파인 도로를 못 보고 미끄러져 넘어졌다. 문 대통령을 의도적으로 비하한 것이다.

나올법한 속옷들을 건넸고, 양예원은 착용 거부 의사를 밝혔지만 실장은 ‘너 때문에 멀리서 온 사람들 어떡하냐. 너에게 손해배상 청구할 거다’라는 식으로 협박을 했다. 하지만 자숙도 잠시 한서희는 ‘홍대 누드모델 몰카’ 관련 발언부터 속옷 사진 게재, 혜화역 시위 관련 발언으로 다시 논란을 모으고 있다. 유투버 양예원 성범죄 피해 사실 고발…누리꾼 “홍대 몰카처럼 빨리 범인 잡히길” 유명 유튜버 양예원이. 강제로 속옷 차림의 모습을 촬영당했다.

이들은 2일 홍대에 모여 속옷만 입은 채 거리 공연을 펼쳐 시민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박은지 속옷 노출 방송인 박은지가 속옷 노출한 채 홍대 활보한 사진이 새삼 화제다. 박은지 속옷 노출 방송인 박은지가 속옷 노출한 채 홍대 활보했다.

6일 한 방송에 출연한 박은지는 등이 훤히 파인 원피스를 입고 매끈한 라인을 뽐내며 홍대를 활보했습니다. 한편, 로봇카페 로미봇이 입점돼 있는 홍대 로미스토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래시가드, 속옷 등 다양하고 트랜디한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홍대에 있는 연습실이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들의 모습을 촬영한 인증사진을 연이어 게재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클릭비를 가까이 지켜보던 사람이 아닐까 추측한다. 이어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래쉬가드, 속옷 등도 준비돼 있어 한번의 방문으로 다양한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속옷을 입지 않은 문 대통령이 눈을 감고 침대 위에 누워있는 장면을 담았다. 이어 화성인 노숙녀는 "거지근성을 가져야한다"며 "남은 음식을 쟁여두고 편의점을 다니며 유통기한 지난 음식 수거해 두면 좋다"고 설명했다.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